꽃샘의 데일리로그

(환경구성) 졸업식 환경구성 & 미술 - 국내/외 자료 본문

꽃쌤의 유치원 이야기/환경구성

(환경구성) 졸업식 환경구성 & 미술 - 국내/외 자료

꽃나리 2019. 2. 13. 23:35

 

 

 

안녕하세요 티챠 입니다^^

이제 2018학년도 마무리를 앞두고 많은 선생님들께서 수료 및 졸업식 준비로 많이 바쁘실 거라 생각됩니다. 아이들을 졸업(또는 수료) 시키고 품에서 떠나보낼 생각을 하니 괜히 서운한 마음도 들고 다음 해가 기대가 되기도 하죠? 하지만 이런 마음을 충분히 느끼고 간직할 틈 없이 바쁜 현장 속에서 오늘도 열심히 활동 하고 계시는 선생님들께 많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그래서 오늘은 졸업식 환경구성에 관련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꺼 찾으면서 저장해놓은 것들 블로그에 풀어놓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구글에서 한국 자료들도 많이 보였고 도움이 됬었는데 정확한 출저가 알려지지 않아서 많이 가지고 오지 못한 점 미흡하게 생각합니다..ㅠㅠ...

블로그 활동이 아직 익숙치 않아서(쫄보라서) 그런것이니.............선생님들의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려요^-^

제가 찾은 자료가 적지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졸업식 환경구성

 

 

 

 

 

↑↑↑↑↑↑↑↑

 

이렇게 포토존 만들어 놓으면 사진찍을 때 굉장히 의미있을 것 같아요!

 

 

 

↑↑↑↑↑↑↑

 

내가 만드는 졸업장! 이거 재구성해서 남은 기간 동안 해볼까 해요.

 

 

 

 

 

 

 

↑↑↑↑

풍선을 무늬로 꾸미는 것 보다 내가 꿈꾸는 초등학생 또는 졸업을 앞두고 친구들이나 선생님.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대형꽃다발!! ㅎㅎㅎㅎ 집에 갈 때 하나씩 가져갈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은데 손이 .... 많이 가겠다요.. ㅠㅠ

 

 

 

 

 

 

 

 

↑↑↑↑↑↑

 

요즘 인스타그램에 12월이 되면 1년동안의 사진 중 가장 인기 있었던(?) 것을 저렇게 모아서 한 장면에 담아주는 앱이 있더라구요.

그 아이디어 살려서 아이들의 1년 모습 이렇게 담아주면 센스있고 작품(선물)이 될 것 같네요.

 

 

 

 

 

 

 

 

 

 

 

 

 

 

 

 

 

 

 

 

 

 

 

 

 

제가 찾은 자료는 여기까지 입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학기말 마무리 잘 하시고 졸업식까지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