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의 데일리로그

유치원 미술 :: 겨울 미술활동 해외자료 본문

꽃쌤의 유치원 이야기/활동 이야기

유치원 미술 :: 겨울 미술활동 해외자료

꽃나리 2019. 10. 28. 00:00

안녕하세요. 꽃쌤입니다. 

 한동안 긴팔을 꺼낼까 말까 고민 했었는데, 이제는 길거리에 패딩 입으신 분들도 보이고, 저녘이 되면 마시게 되는 찬 바람에 두꺼운 겉옷을 꺼내게 되더라구요. 찬바람 불어오는 이 때 선생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셔야 할 것 같아요^0^. 가을 미술활동 자료를 포스팅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겨울 활동 준비를 하게 될 시기가 될 것 같아서 미리 한 버 찾아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미리 만나보는 겨울 미술활동 해외자료 함께 감상해보시고 참고하시어 멋진 활동 동 준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겨울 미술활동 해외자료

 

 

 

 

 

제가 해외자료들을 주제별로 모아 포스팅하는 이유는 조금 더 즐겁고 의미 있는 활동시간을 아이들과 가지고자 하는 선생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조금이라도 참고할 수 있는 자료들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아이들과 신선하고 새로운 활동을 하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을 때 혹은 다음 활동을 계획할 때, 혼자 머리를 싸매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의 자료를 보며 생각을 정리하는 것도 다음 활동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업데이트하는 해외자료들을 선생님들께서 꼭 이용하지는 않더라도 한 번쯤 쓱 훑어보는 시간들이 늘어가면 갈수록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활동을 계획하고 만들어내는 실력의 차이를 만들어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겨울을 주제로 한 해외 활동지 자료 모음 포스팅이었습니다. 꽃쌤 블로그에서는 선생님들의 즐거운 유치원 하루 일과를 응원합니다. 오늘도 꽃쌤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