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의 데일리로그

꽃쌤 자료 :: 학부모편지 한글 파일 속지 도안 본문

꽃쌤의 유치원 이야기/꽃쌤 자료

꽃쌤 자료 :: 학부모편지 한글 파일 속지 도안

꽃나리 2020. 3. 2. 00:00

안녕하세요. 꽃쌤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전국 유초등고 그리고 대학까지 입학시기가 미뤄지고 있는데요. 아이들과의 만남은 조금 뒤로 미루어 졌지만 선생님들은 어느때보다 바쁜 일과를 보내고 계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새로운 기관에서 긴장되는 마음으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새학기를 맞이하여 학부모님들께 담임교사의 놀이철학이나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편지에 사용하면 좋을 한글파일 도안을 준비해보았어요.

저의 블로그를 이용하시는 선생님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미술 전공이 아니라 그림실력이나 예술센스가 그렇~게 뛰어나지 않다는 것 아실 거에요.. ㅠ_ㅠ 저도 올해 복직을 하게 되어 제가 쓰고 싶은 자료들을 하나 둘식 욕심내어 만들다보니 속지까지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자료가 선생님들의 새학기 준비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파일속지 도안

 

꽃쌤의 데일리로그 파일 속지 

 

 

'꽃쌤'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봄에 어울리는 예쁜 꽃들로 구성해보았습니다.

속 내용은 공개하기 부끄러워 모자이크 처리를 했지만, 혹시 궁금해 하실 선생님들을 위해 일부만 공개하자면, 

 

안녕하십니까?

우리 보람반 천사들과 2020년 한 해를 함께 하게 된 담임교사 꽃쌤 입니다.

 우리 보람반 친구들과 인연을 맺게 되어 되어 정말 기쁜 마음입니다.

올 한해 어떤 담임 선생님을 만나게 될지 걱정하고 기대하였을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마음만큼이나

저 또한 떨리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아이들을 기다렸답니다.

새로운 출발을 설레며 기다리는 것은 아이나 교사나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오늘 준비한 파일 속지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 편지 속지.hwp
0.19MB

 

 

꽃쌤 블로그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료들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선생님들의 예쁜 마음을 믿고 어떠한 보상을 바라지 않고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유치원 현장에서 일을 해본 경험을 가진 사람으로서 이런 작은 자료들을 얼마나 필요로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배포하는 자료이나, 꽃쌤의 데일리 로그에서 직접 제작하고 만드는 것이니 해당 자료에 대한 저작권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저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다시 한번 더, 상업적 사용이나 무단 재배포는 금지함을 알립니다. 제가 매번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이야기하는 것이지만 꼭 당부드리고 싶은 말이에요.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파일 속지 나눔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한참 부족한 자료이지만,  새학년, 새학기에 새로운 인연을 위해 열 일하시는 선생님들께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또, 좋은 꿈 꾸시고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더해서, 오늘 포스팅한 파일속지가 선생님의 새학기 준비에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짧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꽃쌤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작은 응원이 있다면 다음 포스팅을 준비하는데 많은 격려와 응원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꽃쌤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